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식단 꼬꼬빌 닭가슴살 까망베르치즈볼 불닭 후기
    여행 맛집 2017. 4. 14. 13:00

    다이어트 중 닭가슴살도 지겹고 삶은 계란도 지겹고 고구마도 지겹고!! 바나나 토마토까지 지겨워지기 시작할 무렵 새로운 다이어트식품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요, 다이어트 중에도 먹는걸로 돈을 쓰냐고 하면 할말이 없지만 그래도 다양한 체중조절 식품들을 보니 정말 신세계였어요.

    그 중 친구랑 같이 구매해서 먹어본 꼬꼬빌 닭가슴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꼬꼬빌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 좀 편리하고 싶어서 + 맛있는거 먹고싶어서 입니다...

    꼬꼬빌 자체에서도 여러가지 종류와 맛이 있었는데 처음이라 어떨지 모르기 때문에 하나씩 골고루 시켰어요.


    오전 주문 후 다음날 오후에 도착! 

    이때까지만 해도 날씨가 따뜻해지기 전이라서 별 걱정은 없었지만 아이스팩으로 잘 포장되어 왔어요. 


    친구랑 같이 주문을 해서 수량이 조금 되네요. 꼬꼬빌은 치즈볼을 보고 처음알았는데 그릴 닭가슴살과 다른제품도 같이 구매했어요.


    먼저 꼬꼬빌 그릴닭가슴살입니다. 1회 포장되어있어 편리하고 냉장식품으로 전자렌지 돌려서 먹거나 그냥도 바로 섭취할 수 있어요.

    맛은.... 머 그냥 싱거운 닭가슴살 이지요...뭐... ㅋㅋㅋㅋㅋㅋ

    간편하고 좋은데 가격에 비해 양이 생각보다 너무 적어서ㅠㅠ 그냥 그릴 닭가슴살은 이마트나 코스트코 제품 먹고있어요.


    기대했던 꼬꼬빌 까망베르치즈볼 닭가슴살 입니다. 아임닭 큐브닭가슴살?과 비슷한 것 같은데 치즈가 콕콕 박혀있어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

    게다가 이것도 역시 그대로 전자렌지 돌려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편한건 최고!

    제가 직접 먹어본 후기로는 전자렌지 돌릴 때부터 치즈냄새가 솔솔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따뜻할 때 치즈가 적당히 녹아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간이 많이 된건 아니지만 치즈향과 맛만으로도 충분히 고소해서 기존 닭가슴살 먹다가 이거먹으면 정말 별미처럼 느껴집니다. 역시 맛은 입으로만 느끼는 게 아니었어요(?)

    근데 식으면... 그냥 그래요. 꼭 데워서 먹을 수 있는 환경에서 먹길 추천!


    이건 친구가 샀던 꼬꼬빌 불닭 치즈볼이랑 헬스업. 

    친구의 후기를 빌려 말하자면 꼬꼬빌 까망베르치즈불닭은 볼케이노 소스와 먹으면 딱 좋겠다고 ........?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닭가슴살이 싱겁고 맛없고 퍽퍽해서 먹기 힘들었다면 정말 추천하고싶대요.

    간이 세지는 않지만 매운맛 자체로도 충분히 내 식욕이 위로받는 느낌...


    그리고 꼬꼬빌 머슬업플러스는 닭가슴살을 편리하게 섭취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생긴건 똑같이 볼모양으로 생겼어요.

    다만 다른걸 먹다가 이거 먹으면 좀 심심한 느낌... 진정한 다이어터라면 이걸 먹어야되는게 맞는 것 같지만 지쳐서 포기하느니 가끔 특식으로 꼬꼬빌 치즈볼이나 불닭을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무리해서 굶는 것 보다 적절한 운동과 식단조절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너무 욕심내면 중간에 포기하거나 요요가 오고 말잖아요.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고 또 먹을때는 맛있게 먹으세요.

    그리고 기존의 닭가슴살이 지겹고 먹기 힘들었던 분들은 꼬꼬빌 닭가슴살 추천해드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