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대되는 2017년 5월 개봉영화 추천리스트
    유용한정보 2017. 4. 29. 10:04

    날씨가 많이 풀리고 데이트하기 딱 좋은 날들입니다. 

    특히 다가오는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비롯하여 황금 연휴까지 기다리고 있는 가정의 달인데요.

    멀리 여행이나 휴가를 떠날 수 없다면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극장데이트는 어떠세요?

    5월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개봉예정영화가 많은데요. 

    아이들이 좋아할 애니메이션부터 범죄, 코미디 영화까지 미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 보스베이비

    가장 먼저 어린이날을 겨냥하여 엄마와 아이가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보스베이비' 입니다.

    보스베이비는 마다가스카 시리즈와 어른들도 좋아하는 쿵푸팬더, 가장 최근에 성공적인 흥행에 성공한 트롤을 제작한 드림웍스의 신작인데요.

    가정의 달인만큼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을 찾는 분들이 많을 것을 예상했을 때 기대되는 2017년 5월 개봉영화 입니다.

    귀여운 겉모습에 7개월짜리 베이비가 사실은 비밀임무를 위해서 파견된 카리스마 보스라면? 

    그리고 아기의 등장으로 부모님의 관심을 빼앗긴 7살 팀은 다시 엄마아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보스베이비의 임무를 돕게 됩니다.

    사랑스러운 모습과 달리 사실 살벌한 그들만의 공조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저는 아무리봐도 그냥 사랑스럽고 귀엽기만 한 것 같네요.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가볍게 관삼할 수 있는 가족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2. 보안관


    연기파 배우들로 똘똘 뭉쳐 제작된 영화 '보안관'은 배우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주연작입니다.

    어느 영화에서든 눈에 띄는 역할로 뛰어난 연기력과 자신만의 스타일로 배역을 소화하는 배우들이 보인만큼 2017년 5월 개봉영화 기대작입니다.

    영화 군도 제작에 참여했던 김형주 감독의 작품으로 3명의 주인공 모두 군도에서 만난 출연자들 입니다.

    조연으로 출연했던 배우들이 주연으로 만난 이번 영화는 그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줄거리는 해운대 비치타운 사업을 계획중인 조진중을 마약사범으로 의심한 오지랖넓은 전직형사 이성민과 그의 처남 김성균의 수사과정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무거운 범죄영화가 아니라 코미디적인 요소가 가미되어있어서 좀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3. 석조저택 살인사건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저택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해 풀어나가게 되는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을 5월 개봉영화로 추천해드립니다.
    등장인물에는 살해된 운전수 최승만에 고수씨, 경성의 알아주는 재력가 남도진 역할은 김주혁, 문성근과 박성웅이 각각 변호사와 검사역을 맡았습니다.
    사건을 파헤칠수록 미스터리한 점들이 늘어나고 함정에 빠진 주인공들의 긴장감을 늦출수 없는 스토리가 계속됩니다.
    연기가 입증된 배우들로 스토리만 탄탄하다면 기대해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공조에서 소름돋는 악역을 보여주었던 김주혁씨의 또다른 모습이 궁금하네요.


    4. 목소리의 형태


    지난해 개봉한 '너의이름은' 이후에 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관심이 훨씬 높아지지 않았나 생각하는데요.
    새롭게 개봉하는 '목소리의 형태' 또한 따뜻한 감성으로 애니메이션의 인기를 이끌어 갈수 있을지 주목되는 작품입니다.
    영화는 소리를 들을수 없는 소녀 쇼코와 그런 쇼코를 괴롭히던 쇼야가 시간이 흐른후 다시 만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서만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색감과 감성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될 명작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5. 불한당


    다가오는 2017년 5월 개봉예정영화 중 빠질수 없는 작품이 바로 설경구와 임시완이 주연으로 나선 '불한당'인데요. 

    두사람 모두 착한 이미지와 달리 이번에는 교도소에서 만난 인연으로 소위말하는 나쁜놈 역할을 맡았습니다.

    특히 이제는 배우라는 타이틀이 더 잘어울리는 임시완의 또다른 연기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죠.

    두 주인공 뿐 아니라 김희원, 이경영, 김성오 등 조연까지 개성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 등장하는 범죄 영화로 5월이 기다려지게 만드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