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맨투맨 이 전의 꿀잼보장 볼만한 jtbc드라마추천
    유용한정보 2017. 5. 4. 01:16

    요즘 외모로 열일하는 배우 박해진 때문에 jtbc 드라마 맨투맨에 푹 빠져서 보고 있습니다.

    알고보면 신선한 스토리와 재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jtbc드라마추천 될만한 작품이 꽤 있는데요.

    폭팔적인 시청률이라고 하기에는 다른 방송사에 비해서 다소 저조한 편이지만 인기 있었던 몇가지 작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1.힘쎈여자도봉순


    가장 최근에 방영되었으며 마지막까지 높은 시청률로 박보영과 박형식의 사랑스럽고 알콩달콩한 해피엔딩으로 종영되었는데요.

    역대 최고 시청률로 기록을 세웠던 만큼 jtbc드라마추천 빼놓을 수 없는 작품입니다.

    국민 여동생 뽀블리 박보영과 이제는 어엿한 배우가 된 박형식, 그리고 남자다운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지수까지 배우들간의 케미가 특히 돋보이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속에서 범인을 찾아야 하는 무거운 내용도 있지만 주인공들의 애정신과 밝은 분위기가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데요.

    위험에 빠진 사람을 돕는 영웅은 항상 남자라는 선입견을 깨고 작고 여린 몸에 비해 막강한 힘을 가진 주인공 박보영이 자신의 힘을 정의를 위해 사용하고 또 사랑을 찾아가며 성숙해지는 이야기입니다.

     


    2.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일본 원작으로 송지효와 이선균이 부부로 출연하며 조금은 독특한 소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남편 이선균이 부인의 외도를 눈치채게 되고 그에 대한 고민을 인터넷상에 올리면서 모르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사실 제목처럼 불편하고 언짢게 느껴지는 jtbc드라마추천 아니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한 때 잘나가는 퀸가이기도 하고 누구나 화려한 젊은 시절을 보내지만 막상 시간이 지나고 부부가되면 서로에게 무뎌지는 것이 사실이잖아요,

    남편은 인터넷상이지만 사람들과 감정을 공감하고 조언을 들으면서 스스로를 돌아보게 됩니다.

    오히려 부부로서 서로 당연해지고 익숙해지는 것을 반성하고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답니다.



    3.밀회


    연기파 배우 유아인과 김희애의 나이와 신분을 뛰어넘는 사랑을 보여주는 드라마 밀회는 방영될 당시에도 굉장히 파격적인 작품이었습니다.

    수많은 화제와 패러디를 몰고 다닌 드라마로 매니아층을 두텁게 형성하였는데요. 

    단지 불륜이라 단정지을 수 있지만 천재 피아니스트와 스승 사이의 예술적인 교감뿐 아니라 욕망과 애틋한 마음까지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울리지 않을 듯 한 유아인과 김희애씨의 조화가 무엇보다 빛났으며 김희애씨의 지적이고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죠.

    단순한 로맨스라 하기에는 좀 더 긴박함이 느껴지는 흥미로운 jtbc드라마추천 중 하나입니다.



    4.욱씨남정기


    주인공들의 사랑이야기가 주된 내용이 아니라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매니아층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소개부터 갑질에 억울하고 답답한 사람들에게 사이다같은 드라마가 되겠다고 하는데요.

    소극적이고 자신에게 책임을 묻는 일이나 큰 문제는 피하는 것이 상책이라고 생각하는 윤상현은 불쌍하기까지 한 가장으로 그려지며 욱씨라는 별명을 가진 다혈질에 쎈언니 캐릭터의 이요원을 만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특히 겁많고 두렵지만 지켜야 할 가정이 있어 갑을 관계에 굴복하고 다시 일어서게 되는 가장의 모습은 깊은 애잔함을 불러오는데요.

    매일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에서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로 시청률과 흥행이 아쉽지만 볼만한 jtbc드라마추천 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