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터자르트 톤업선크림 선스크린 솔직한 후기
    유용한정보 2017. 5. 11. 15:32

    햇살은 점점 뜨거워지고 자외선이 강렬해지는 만큼 내 피부를 위해서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지 선크림을 새로 장만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제품을 다 쓰고 쿠션만 팡팡 두드리고 출근했었는데 갑자기 더워진 날씨때문에 불안해지기 시작했거든요.

    새로운 것을 써보고 싶어서 근처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닥터자르트 톤업선스크린 입니다.

    예전에 닥터자르트 선크림 좋다고 친구에게 추천받은적이 있었는데 문득 생각이 나서 닥터자르트 제품으로 샀어요.

    과연 성공적이었을까요? 결과는 마지막에 ............. (ㅠㅠ....)



    근데 일반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은 아니고 닥터자르트 톤업선스크린이라고 톤보정과 자외선차단을 한꺼번에 해준다는 말인듯 하네요.

    제 피부는 여드름없는 건성피부에 잡티가 많은 편도 아니고 톤이 지나치게 어둡거나 밝지도 않아요. 

    가까이서 자세히 보지않으면 피부좋다는 소리를 듣는 ...(?)

    직업특성상 평소에 화장을 진하게 하지도 않고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괜찮겠다 싶어서 닥터자르트 톤업선크림 으로 결정헀어요.



    자외선 차단지수도 적당하고 요즘 톤업크림이 유행처럼 많이 생겨나고 쓰시던데 효과만 좋다면 딱 일거라고 생각했어요.



    베이스 겸용 자외선차단제 닥터자르트 톤업선크림 입니다.



    본품은 크기가 크지는 않아도 디자인도 마음에 드네요. 깔끔하고!

    이제 직접 사용해본 닥터자르트 톤업선크림 솔직한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일단 사용감은 나쁘지 않은 편인데요. 묽은 로션처럼 부드럽게 펴발립니다.

    뻑뻑하고 얼룩지는 느낌도 아니었어요. 다만 톤업기능이 잘 되느냐에 대해서는 의문이 좀 생겨요.

    차라리 무기자차를 꼼꼼하게 잘 펴바르는 것이 더 톤보정이 되는 것 같아요ㅠㅠ

    발림성은 좋고 건성피부인 저에게 건조함이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아쉬운 부분이 많은 제품이었어요.

    색깔은 연한 베이지톤이긴한데 얼굴에 올려놓으면 그만큼의 톤보정을 해주지는 못하는 것 같고 지성분들이라면 기름지다는 느낌을 받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화장품 사용하고 트러블이나 부작용이 잘 일어나는 편은 아니지만 눈가가 좀 예민한지 눈시림은 종종 느끼곤 하는데요.

    하루종일 왜이렇게 눈이 시렵고 불편한가 생각했더니 닥터자르트 톤업선크림 바른 날이었어요ㅠㅠ

    혹시나해서 다른제품을 사용하다가 며칠만에 다시 발랐더니 또 눈가가 시려서 직장에서 클렌징티슈로 닦아냈다는...

    평소 눈시림 증상 느끼셨던 분들이라면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하나만 바르고 톤업이나 보정효과를 기대하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그냥 메이크업전에 바르는 선크림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결과적으로 말하면 저는 재구매는 없을 것... 같아.. 요.........

Designed by Tistory.